Loading
2015. 10. 10. 00:46 - Clarendon

무선충전패드 자작해보았다

정확히 말하면 그냥 패드이지만 ㅎㅎ
무선충전패드가 너무 작아서 불안하기애 핸드폰 그기에 맞추어, 그리고 무선충전 코일의 위치에 맞춰 효율을 극대화시키기위해 패드를 자작해보았다. 재료는 다이소에서 산 천원짜리 코르크 코스터.(컵받침)




제작 단계는 과감히 생략이다. 코스터 이외에 얇은 스폰지나 초록 마분지는 내가 버리지않고 내버려둔 재활용쓰레기다. 초록마분지는 이 충전기를 샀을때 충전기가 포장되어있던 상자다.
행정관님께 배운 스킬이다. 뭐든 쓰레기로 뭔가 만들기. 보고있나 김상사..
아무튼 LED도 잘 보이게끔 구멍을 뚫고 안에는 A4용지를 덧대었다.

이렇게 사용하고 있다




훠워어어얼씬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