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2. 14. 11:57 - Clarendon

[물생활][리뷰]funnyfish 스팟조명 개봉 및 설치기

현대택배 정말 느리네요 ㅠ
운송장 번호 조회도 안되고 기약없는 기다림끝에 다행히도 외출 전 머리 말리고 있을때 택배가 왔네요. 배송에 3일걸렸어요. 뭐 그래도 도착했으니 서운함은 잊고
리뷰를 시작해 봅시다

35큐브 물티어항에 달아줄 스팟 조명을 자작하려고 했었는데요
어째 스팟등으로 쓸 할로겐램프가 전구처럼 높이가 있다보니
뚜껑에 붙이기도 애매하고
스탠드를 만드려니 어떻게 고정을 시켜야할지도 애매하고
아무래도 깔끔하질 않을 것 같아서 기성품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저렴해야하고,
너무 밝은 광량이어선 안되고(이끼OUT)
예뻐야합니다.

마침 지마켓에서 팔길래
이런저런 쿠폰을 적용해서
택배비포함
20200원에 구입!
GTS걸이식 조명이라는 이름으로 판매중인데요, 패키지 이름은 Funnfish사의 Aquarium LED spotlight입니다.

택배를 뜯어볼까욤 캬컄

주변이 더러운건 기분탓입니다



깔.끔.


SDLED3W가 모델명인걸까요


나름 대롱거리는 조명머리부분을 고정하기 위해 노력했네요


구성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단단한 스텐레스 재질 스탠드에 크롬틱한 플라스틱 조명(3wLED할로겐전구가 들어있는 듯)이 전선만으로만 대롱대롱 달려있습니다. 전선피복이 벗겨지면 금속 스탠드와 접촉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들지만

전류가 낮아서 감전사할일은 없을거예요 ㅎㅅㅎ

생각과는 다르게 어댑터를 분리할수가 없네요. 중간에 탈부착 가능한 잭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별건아니지만 조금 아쉽습니다. 다른 조명 어댑터에 같이 연결하려고했는데 ㅎㅎ 그냥 멀티탭써야지

다음은 조명 설치 사진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30큐브,35큐브에 어울리는 듯.
25큐브부터는 조명이 중앙보다는 어항 앞부분에 떨어질 것 같아요.



두개의 폴리카보네이트 나사로 고정되고,
스위치가 달려있습니다.

마음에 드네요!